슬슬 은행권 고객패널 모집이 시작됩니다.
BNK부산은행이 가장 발빠르게 모집을 시작했고요.
패널 제도는 대부분 서울 및 수도권 거주 고객을 대상으로 하지만,
지방에 거주한다고 해서 실망할 필요는 없습니다.
지방에 본점을 둔 탄탄한 은행들도 고객 패널 제도를 운영하고 있으니까요.
[지원 자격]
- 제한없음
부산은행에 보유 계좌가 없어도 지원할 수 있습니다.
물론 이런 파격적인 자격이 있어도, 정말 도전해볼 작정이라면
은행 상품 하나 정도는 가입해두기를 권합니다.
선발하는 사람의 입장에서, 같은 조건의 후보자라면
기왕이면 '고객'을 뽑고 싶은 게 인지상정이니까요~
[지원 방법]
- 부산은행 홈페이지에서 지원서 다운로드하여 작성 후 이메일 접수(panel@busanbank.co.kr)
[활동 내용]
- 부산은행 상품, 제도 및 서비스에 대한 은행에서 제시한 과제에 대해 고객관점에서 의견 및 개선점 제시
- 자율적으로 주제 선정하여 부산은행 상품, 제도 및 서비스 사용 후 고객관점에서 피드백 제시
- 부산은행 상품, 제도 및 서비스 출시전 사전테스트 진행
[활동 혜택]
- 활동보고서 제출여부, 모임참여율에 따라 최대 월 30만원 지급
은행권 패널의 장점은 활동비가 적지 않다는 점이죠.
BNK부산은행도 매월 최대 30만원까지 활동비를 지급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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