푼돈사냥꾼입니다. 왜 때문에 오늘 날짜에 갑자기 고객패널 공지들이 속속 눈에 띄는 걸까요?
현대캐피탈에서 고객패널 '스피커스' 고객패널 2기를 모집한다고 합니다.
한 번이라도 현대나 기아자동차를 계약해보셨던 분들이라면, 현대캐피탈은 친근하게 느끼실 거라고 생각해요.
하지만 현대캐피탈은 신차/중고차 구매 관련한 자동차금융 외에 신용대출, 주택대출 상품까지 취급하고 있습니다.
고객패널 활동을 할 때 좋은 점 중 하나가, 패널 활동을 하는 동안 해당 기업의 상품이나 서비스에 대한 이해가 깊어지고, 앞으로 사는 동안 요모조모 도움이 된다는 것인데요. 요즘 대출 하나 없이 사는 사람이 어디 있당가요....대출에 대한 이해와 상식도 늘리고, 활동비도 받을 수 있는 '현대캐피탈 고객패널'!!! 확, 구미가 당기시죠?
모집 인원은 총 15명으로 그리 큰 규모는 아니예요.
흥미로운 것은 이 중 2명은 만 60세 이상으로 한정하여 선발하며, 60세 이상 패널은 PPT나 엑셀 등의 양식에 구애받지 않고 과제를 제출하셔도 된다고 합니다. 솔직히 중장년, 실버 대상으로 고객패널을 운영한다고들 하지만 프레젠테이션 도구 사용이 익숙하지 않아서 아예 도전도 못하셨던 분들이 많은데요, 현대캐피털은 매우 현실적이고 유연하게 운영하려는 것 같아 좋아 보입니다.
현재 현대캐피탈 상품을 이용 중이신 분들을 우대하고,
만약 아니라고 해도 2023년 내로 상품 이용 계획이 있는 분이라면 모집 적격 요건이 된다고 합니다.
매월 과제 제출 시 활동비 30만원이 주어지며,
오프라인 소비자보호위원회 참석 시 20만원, 최우수 과제로 선정될 경우 10만원 추가 포상까지 하면
최대 월 63만원까지 받을 수 있는 꽤 쏠쏠한(!) 고객패널제 입니다.(쓰읍-)
모집 요강 및 지원 양식은 아래 링크에 상세히 설명되어 있습니다.
https://www.hyundaicapital.com/mbrssvc/evnt/CPMSEV0402.hc?evntSqno=120146
푼돈사냥꾼의 TIP
고객패널 운용사의 상품을 이용 중인 지원자를 우대한다는 조건이 붙을 때 '그냥 상품을 이용하고 있는 것처럼 하고, 일단 지원하면 안되냐'는 분들이 계세요. 예전에 하나카드 고객패널 면접을 볼 때 제 옆에 계셨던 분이 '솔직히 하나카드를 이용해본 적이 없다. 나 같은 고객도 패널에 필요하지 않냐'고 당당 솔직하게 말씀하셨는데, 담당자들이 표정관리가 안되더라고요....ㅎㅎ
특히 선발과정에 면접이 포함된 경우에는 질문 내용 중에 이용 중인 상품에 대한 실질적인 질문을 받게될 확률이 백퍼(!)입니다. 또한 지원 시 고객정보이용 동의서 양식 제출을 요구하는 회사도 많은데 이 경우에는 해당 회사가 실제 여러분이 상품을 가입하고 있는지를 체크해볼 수도 있지 않을까, 짐작해봅니다.
실제 현대캐피탈 스피커스 지원서 양식을 보니 '이용중인 현대캐피탈 상품 혹은 이용 예정 상품'을 묻는 문항이 중앙에 자리잡고 있습니다. 만약 이용 예정이라고 하면, 어떤 상품을, 어떤 이유로, 언제쯤 이용할 것인지에 대해 구체적인 답변을 준비하는 것이 필요할 것 같아요.
https://www.hyundaicapital.com/mbrssvc/evnt/CPMSEV0402.hc?evntSqno=120146
'일상 이야기 > 푼돈사냥꾼 2023' 카테고리의 다른 글
푼돈사냥꾼-2023년도 금융소비자리포터 모집(~2월24일 오후5시까지) (0) | 2023.02.23 |
---|---|
푼돈사냥꾼-KB금융그룹 'KB D.MZ' 제1기 모집(2023.2.16~3.15까지) (0) | 2023.02.21 |
푼돈사냥꾼-KB라이프생명 고객패널 KB스타지기 모집(1980년~2000년생만) ~3월5일까지 (0) | 2023.02.21 |
푼돈사냥꾼-롯데카드 고객패널 LOCA패널 모집(2023.2.16~2.26) (0) | 2023.02.20 |
푼돈사냥꾼-2023 우리카드 고객패널 “NU어드바이저”모집(2023.2.6~2.20까지) (0) | 2023.02.0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