푼돈사냥꾼

매일 돈버는 여자의 푼돈 사냥기

일상 이야기/푼돈사냥꾼 2023

푼돈사냥꾼-KB국민카드 제4기 고객패널 The Easy Talker 모집(3월27일~4월9일까지)

오일리스킨 2023. 4. 3. 11:42
반응형

푼돈사냥꾼입니다. 이런이런 KB국민카드 고객패널 선발이 아직 남아있었네요.

조금 늦은감이 있지만, 그간 고객패널 선발에서 아쉽게도 탈락하신 분들은 이 마지막 기회를 잘 활용해보시기 바랍니다. KB국민카드 고객패널 'The Easy Talker'는 과제 제출 및 정기간담회에 참석하는 오프라인 패널 20여명 외에 설문조사 참여 전문 온라인 고객 패널 5백명도 별도 선정한다고 합니다. 

 

KB국민카드 고객패널 더이지토커 모집안내 출처 :  서울파이낸스( http://www.seoulfn.com)

모집기간: 3월27일(월)~4월9일(일) 

각종 미디어에 소개된 내용을 참고하자면, 오프라인으로도 활동하는 정식 패널의 선발 인원은 20여명이라고 합니다. 자격요건에서 흥미로운 부분은 '타사 카드 중복 소지 중'이신 분을 우대한다는 거예요. 대개 해당 카드사의 카드를 소지중이어야 한다는 요건은 있어도, 타사카드 중복 소지를 조건으로 내세우는 곳은 없는데...참신한 조건이라는 생각이 듭니다. 

 

 

활동 혜택은 활동비로 10~30만원을 지급합니다. 최근에 업계 전반적으로 고객패널의 활동비가 낮아지고 있어요. 여러 이유가 있겠지만, 고객패널 운영 예산은 정해져있고, 기존 오프라인 패널 외에 대규모의 온라인 패널을 함께 운영하다보니 일어나는 현상이 아닌가 합니다. 하지만 패널 활동비가 낮은 곳치고 패널에게 과도한 과제라 리포트를 요구하는 곳은 그닥 없더라고요....9개월 활동기간 동안 정기간담회는 3회 정도이므로, 활동하는 만큼의 리워드를 받는다고 생각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온라인패널의 경우, 활동비는 '포인트리'라는 KB카드의 포인트로 지급합니다. 패널 선정 시 3000포인트리, 설문참여시 5000~10000 포인트리를 지급하는데 이 포인트리를 현금처럼 쓸 수도 있고 카드 연회비를 납부하거나, KB카드의 쇼핑몰에서 결제시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지원방법: KB국민카드 홈페이지/모바일앱에서 'KB국민카드 제4기 고객패널 The Easy Talker 모집' (아래 링크 클릭) 

https://card.kbcard.com/CMN/DVIEW/HSEMCXCRSCTC0001?ARTICLE_SERIAL=10577&ROUTE_TYPE=VIEW 

 

새소식>고객상담>고객센터 | 국민의 행복생활 파트너 KB국민카드

제목 : KB국민카드 제4기 고객패널 The Easy Talker 모집 조회수 : 462 날짜 :2023-03-27 내용 : 항상 KB국민카드를 이용해 주시는 고객님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KB국민카드는 고객님께 보다 좋은 상품

card.kbcard.com

 

 

푼돈사냥꾼의 TIPS

KB국민카드 '더이지토커'는 2개의 사전과제 중 1개를 선택하고, 이를 이용 중인 다른 카드사와 비교 평가해서 제출해야 합니다.

 

첫번째 과제는 요즘 광고에서도 자주 보이는 신상품인 'WE:SH 카드'와 '헤리티지 카드'의 혜택 및 서비스 만족도에 대한 것인데,

일단 경쟁사 카드와 비교를 하기 위해서는 해당 카드의 특징을 잘 파악해야겠죠. 혜택을 골라서 적용할 수 있는 카드인지, 프리미엄 카드인지, 생활형 혜택 카드인지 등등... 주요 특징을 파악한 후에 다른 카드사에서 비슷한 혜택을 제시하는 비교적 최신의 상품을 찾아보면 됩니다. 

 

신상 카드를 알리는 광고(홍보)에 대한 의견은 포털사이트, 모바일앱, 카드 비교 사이트(카드고릴라) 등 다양한 플랫폼에서 KB카드의 해당 상품이 어떻게 보이는 지를 비교해서 개선점을 주면 좋을 거예요. 

 

이벤트는 다양한 연령, 성별, 플랫폼 유저들별로 유효할 수 있는 아이디어를 고민해보세요. 이벤트의 규모나 내용은 '현실적(!)'이어야 한다는 것 잊지 마시고요! 

 

그리고 신상품의 경우에는 '카드 발급 프로세스'에 대한 평가도 중요합니다. 신상품에는 카드 발급 UX의 가장 최신 버전이 적용되는 경우가 많거든요. 카드 발급 직전까지의 프로세스를 경험해보고, 이에 대한 개선점이나 불편한 점을 언급해주고 타사와 비교해준다면 담당자들이 반가워할 겁니다. 

 


https://card.kbcard.com/CMN/DVIEW/HSEMCXCRSCTC0001?ARTICLE_SERIAL=10577&ROUTE_TYPE=VIEW

 

새소식>고객상담>고객센터 | 국민의 행복생활 파트너 KB국민카드

제목 : KB국민카드 제4기 고객패널 The Easy Talker 모집 조회수 : 462 날짜 :2023-03-27 내용 : 항상 KB국민카드를 이용해 주시는 고객님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KB국민카드는 고객님께 보다 좋은 상품

card.kbcard.com

 

반응형